[좋은글] "그냥"이라는 말 참 좋아요.
작성자 정보
- 감문철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48 조회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"그냥"이라는 말 참 좋아요.
"그냥"이라는 말 참 좋아요.
늘 변화 없이 그 모양 그대로라는 뜻
마음만으로 사랑했던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난처할때
"그냥" 했어요 라고 하면 다 포함하는 말, 사람으로 치면 변명하지 않고 허풍 떨지 않아도 "그냥" 통하는 사람
"그냥"이라는 말 참 좋아요.
자유다 속박이다 경계를 지우는 말
"그냥"살아요
"그냥" 좋아요.
산에 "그냥" 오르듯이
물이 "그냥" 흐르듯이
"그냥"이라는 말
"그냥" 좋아요.
-책 『행복한 우산』중-
#포함 #좋은글 #변명 #모양 #사랑 #명언 #허풍 #마음 #사람
출처: http://hongdaearea.blogspot.com/2025/04/blog-post_7778.html
"그냥"이라는 말 참 좋아요.
늘 변화 없이 그 모양 그대로라는 뜻
마음만으로 사랑했던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난처할때
"그냥" 했어요 라고 하면 다 포함하는 말, 사람으로 치면 변명하지 않고 허풍 떨지 않아도 "그냥" 통하는 사람
"그냥"이라는 말 참 좋아요.
자유다 속박이다 경계를 지우는 말
"그냥"살아요
"그냥" 좋아요.
산에 "그냥" 오르듯이
물이 "그냥" 흐르듯이
"그냥"이라는 말
"그냥" 좋아요.
-책 『행복한 우산』중-
#포함 #좋은글 #변명 #모양 #사랑 #명언 #허풍 #마음 #사람
출처: http://hongdaearea.blogspot.com/2025/04/blog-post_7778.html
관련자료
-
링크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