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좋은글] 괄호를 치자
작성자 정보
- 감문철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64 조회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괄호를 치자
괄호를 치자
살다가 힘들면
괄호를 쳐보자
어려움이 생기면
그안에 (잘 될거야) 라고 쓰자
슬픈일이 생기면
그 안에 (다 지나간다) 라고 쓰자
아픔이 생기면
그안에 (다 이길수 있다)라고 쓰자
이렇게 나만의 괄호속에서
행복을 찾아가다보면
어려운일도 쉽게 풀리게 될 것이다
그때 괄호를 벗겨내자
그 다음에
나의 마음속에
가벼운 깃털을 달고
훨훨 날아가 보자
힘차게 한발 한발 나아가자
이래서 우리들 삶도
가끔은 괄호가 필요하다
-청마 정종복-
#좋은글 #다음 #아픔 #행복 #명언 #깃털 #어려움 #마음속
출처: http://hongdaearea.blogspot.com/2025/04/blog-post_8746.html
괄호를 치자
살다가 힘들면
괄호를 쳐보자
어려움이 생기면
그안에 (잘 될거야) 라고 쓰자
슬픈일이 생기면
그 안에 (다 지나간다) 라고 쓰자
아픔이 생기면
그안에 (다 이길수 있다)라고 쓰자
이렇게 나만의 괄호속에서
행복을 찾아가다보면
어려운일도 쉽게 풀리게 될 것이다
그때 괄호를 벗겨내자
그 다음에
나의 마음속에
가벼운 깃털을 달고
훨훨 날아가 보자
힘차게 한발 한발 나아가자
이래서 우리들 삶도
가끔은 괄호가 필요하다
-청마 정종복-
#좋은글 #다음 #아픔 #행복 #명언 #깃털 #어려움 #마음속
출처: http://hongdaearea.blogspot.com/2025/04/blog-post_8746.html
관련자료
-
링크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