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좋은글] 인간에게 가장 무서운 병이 있습니다.
작성자 정보
- 감문철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31 조회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인간에게 가장 무서운 병이 있습니다.
인간에게 가장 무서운 병이 있습니다.
가슴 한 구석에 있는 작은 근심 입니다.
근심을 품고 사는 삶은
삶을 황폐하게 만들고
하루하루를 우울하게 만듭니다.
근심은 아무 짝에도 쓸모 없는
생각의 쓰레기일 뿐 입니다.
미련없이 휴지통에 버려 버리십시오.
마음의 자유를 만날 수 있을 것 입니다.
김이율 / 마음한테 지지마라
#명언 #인간 #좋은글 #가슴 #생각 #우울 #근심 #휴지통
출처: http://hongdaearea.blogspot.com/2025/04/blog-post_7717.html
인간에게 가장 무서운 병이 있습니다.
가슴 한 구석에 있는 작은 근심 입니다.
근심을 품고 사는 삶은
삶을 황폐하게 만들고
하루하루를 우울하게 만듭니다.
근심은 아무 짝에도 쓸모 없는
생각의 쓰레기일 뿐 입니다.
미련없이 휴지통에 버려 버리십시오.
마음의 자유를 만날 수 있을 것 입니다.
김이율 / 마음한테 지지마라
#명언 #인간 #좋은글 #가슴 #생각 #우울 #근심 #휴지통
출처: http://hongdaearea.blogspot.com/2025/04/blog-post_7717.html
관련자료
-
링크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