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좋은글] 인간관계에서 어느 때는
작성자 정보
- 감문철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37 조회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인간관계에서 어느 때는
인간관계에서 어느 때는
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
사람에 시달린다는 느낌이 든다.
또 어느 때는 목이 타도록 사람이 그립다.
인간관계에서
적당한 거리를 유지한다는 건 항상 숙제다.
세상은 아직 내게 배울 것이 많다고 말한다.
파울로 코엘료 / 연금술사
#느낌 #감당 #세상 #명언 #좋은글 #인간 #사람
출처: http://hongdaearea.blogspot.com/2025/04/blog-post_788.html
인간관계에서 어느 때는
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
사람에 시달린다는 느낌이 든다.
또 어느 때는 목이 타도록 사람이 그립다.
인간관계에서
적당한 거리를 유지한다는 건 항상 숙제다.
세상은 아직 내게 배울 것이 많다고 말한다.
파울로 코엘료 / 연금술사
#느낌 #감당 #세상 #명언 #좋은글 #인간 #사람
출처: http://hongdaearea.blogspot.com/2025/04/blog-post_788.html
관련자료
-
링크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