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좋은글] "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 뭔지 아니?"
작성자 정보
- 감문철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25 조회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"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 뭔지 아니?"
"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 뭔지 아니?"
"글쎄.. 돈 버는 일. 아니면 밥 먹는 일?"
고개를 갸웃거리는 사막여우에게 어린왕자가 대답했습니다.
"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말이야.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이야.
-어린 왕자-
#대답 #명언 #사람 #마음 #세상 #좋은글
출처: http://hongdaearea.blogspot.com/2025/04/blog-post_793.html
"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 뭔지 아니?"
"글쎄.. 돈 버는 일. 아니면 밥 먹는 일?"
고개를 갸웃거리는 사막여우에게 어린왕자가 대답했습니다.
"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말이야.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이야.
-어린 왕자-
#대답 #명언 #사람 #마음 #세상 #좋은글
출처: http://hongdaearea.blogspot.com/2025/04/blog-post_793.html
관련자료
-
링크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